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서비스

고객지원(CS)

고객 상담 전용 전화번호 무료 제공

- 010으로 시작하는 전화번호 무료 제공

인입 유형

- 전화, 게시판, 실시간 톡 문의 등 인입되는 모든 유형의 채널에 동시 응대가 가능

상품 문의

- 원단 또는 사이즈 문의 시 실물 확인 후 응대를 원칙으로 하며, 거래처 정보를 더블 체크하여 정확한 안내

배송 문의

- 거래처 입고 예정일을 확인하여 안내, 배송 전 배송 주소지 수정 및 상품과 옵션 변경도 가능

교환 및 반품 문의

- 쇼핑몰 메뉴얼 내 정책에 따라 응대, 판매처와 솔루션을 연계하여 교환과 반품 접수 처리

- 교환, 반품 확인 후 교환 주문서 작성 후 출고 지시

클레임 관리

- 쇼핑몰 메뉴얼 내 정책에 따라 응대, 클레임 관리에 최선

입고 지연 또는 품절 관리

- 선제적 알림톡 또는 문자 발송을 하여 클레임을 최소화하고 고객 요청 사항에 따라 안내, 판매처와 솔루션을 연계하여 업무처리

환불 처리 및 교환 처리

- 판매처 어드민과 솔루션을 연계하여 반품 상품 확인 후 환불 및 교환 처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