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루션 매칭/매핑 기능을 통하여 물류업무가 진행할 수는 있으나, 입고 지연, 오배송 등 문제 여지가 있으므로 판매처가 달라도 상품명은 일치하는 것이 좋습니다. |
불량 부분 마킹(스키터) 후, 공급처에 해당 상품 반송 처리합니다. (고객사 요청에 따라 맞추어 진행 가능) |
자사몰 외에 스마트스토어,에이블리,지그재그 등 판매처도 가능하며 기타 판매처도 진행 가능합니다. (자동 연동 불가 시, 수동 주문 수집 진행) |
네 가능합니다. 이의 제기의 경우 빠르게 확인 후 정정해 드리고 있습니다. |
네 가능합니다. 매월 10일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 |
청구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결제 부탁 드립니다. |
전월(매월 01일~말일) 서비스 이용 요금을 익월 초에 청구 드리고 있습니다. |
CS 운영시간은 AM 10:00 ~ PM 16:00 (점심시간 PM13:00 ~ PM14:00) 주말 및 법정공휴일 (대체 휴무 포함) 휴무입니다. |
판매처가 2개 이상이어도 업무 진행 가능합니다. 단, 동일 사업자의 협의되지 않은 추가 판매처에 대해서는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. |
쇼핑몰 매뉴얼에 따라 진행하고 있으며, 동시에 쇼핑몰 담당자와 협의 후 업무 처리하고 있습니다. |